스텔란티스코리아, 4주간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캠페인’ 전개
보증 기간과 마일리지가 만료된 스텔란티스 브랜드 전 차종 대상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9일부터 9월 14일까지 4주간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한 A/S 부담을 낮춰주는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보증 기간 혹은 보증 마일리지가 만료된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푸조·시트로엥·DS오토모빌)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폭우와 폭염이 반복됨에 따라 차량의 컨디션을 점검하고 장거리 운행이 많은 명절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 보증이 만료된 고객들도 안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의 정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엔진오일과 타이어를 제외한 모파(MOPA®) 순정 부품의 경우 ‘출고 후 기간’에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해 출고 후 3~5년이 지난 경우 15%, 5~7년 이상은 30% 할인한다. 모파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공임비 또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공임비 할인은 일부 서비스센터에 한해 지원한다.
또한 보증이 만료된 후 1년 이상 장기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부품 및 액세서리 총 20만 원(권장소비자가 기준)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할인쿠폰을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대상은 일반 수리에 한하며, 보험 및 보증, 리콜 수리는 제외된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저희 차량들과 오랜 기간 함께해 주시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사후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 마세라티, 레이싱카의 성능과 MC20 디자인 연결한 GT2 스트라달레 공개
- 포르쉐, 911터보 50주년 한정판 모델 공개
- 람보르기니, 10년만에 우라칸 후속 모델 테메라리오 공개
-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차를 판다? KG 모빌리티, 액티언 특별 판매
- 현대차, 과충전으로 인한 화재 한 번도 없었다며 배터리 기술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