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태국에 4세대 퍼펙팅 쿠션을 선보이고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설화수 라인업을 넓혀 아세안 거점 시장으로 꼽히는 태국 뷰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3일 태국 방콕 시내에 있는 쇼핑몰 시암스퀘어원에 있는 유명 뷰티편집숍 ‘이브앤보이'(EVEANDBOY)에서 설화수 4세대 퍼펙팅 쿠션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인투 더 퍼펙션'(Sulwhasoo into the Perfection)을 콘셉트로 기획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설화수 4세대 퍼펙팅 쿠션, 퍼펙팅 쿠션 에어리 등을 중점 홍보했다. 이원섭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메이크업 쇼, 현지 아이돌과 태국 미스 유니버스 2022 출신 셀럽 등이 등장하는 미니 패션쇼 등을 준비했다.
설화수 4세대 퍼펙팅 쿠션은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11월 국내에 출시한 화장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윤조에센스에 함유된 독자 성분 ‘자음엑티베이터’를 적용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구현했다고 전했다. 장기간 지속되는 보습력, 얇으면서도 우수한 커버력을 갖췄다고 강조했다. 퍼펙팅 쿠션 에어리는 보다 편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라인업을 강화하며 태국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난해 11월 태국 방콕 소재 호텔에서 진설 리뉴얼 론칭 행사를 열었었다. 참석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포토존을 마련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본보 2023년 11월 2일 참고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태국 론칭...럭셔리 시장 강화>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4세대 퍼펙팅 쿠션을 활용하면 피부를 결점없이 아름답게 가꿀 수 있다”면서 “메이크업 쇼를 통해 한국 아이돌과 같은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화장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