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클라우드게이트의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가 태국에 진출했다.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레전드 히어로즈는 태국 수도 방콕 시내에 자리한 방콕 최대 규모 쇼핑몰 ‘시암 디스커버리'(Siam Discovery) 4층에 1호점을 오픈했다. 시암 디스커버리는 리바이스·메종키츠네·꼼데가르송 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애플·가민 등 인기 IT 브랜드 매장이 자리한 쇼핑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곳은 약 670㎡ 규모로 △야구 △스키 △양궁 △볼링 △농구 △축구 △핀볼 △사격 △레이싱 등 13종에 달하는 스크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증강현실(AR) 디스플레이, 정밀 모션 센서 등의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몰입도 높은 스포츠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레전드 히어로즈는 진출 국가를 확대하며 해외 영토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국내 매장을 방문한 외국인 여행객들의 반응을 모니터링한 결과 해외에서도 사업성이 높을 것이란 판단을 내리고 해외 진출을 결정했다. 특히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사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레전드 히어로즈 관계자는 “현지 고객들에게 만족스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태국 팀과 협력해 최선을 다했다”면서 “주말 나들이를 나온 가족,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직장인,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 청소년 등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