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홍성일 기자] 크래프톤이 인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아(이하 BGMI)’의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크래프톤은 이번 캠페인으로 퀵 게임 모드 이용자를 확대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크래프톤은 19일(현지시간) 신규 캠페인 ‘Hai Thoda Time, Play Thoda BGMI(하이 토다 타임, 플레이 토다 BGMI)’을 시작했다. 크래프톤은 신규 캠페인 시작과 함께 유튜브 등으로 3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22핏 트라이벌 월드와이드(22feet Tribal Worldwide)가 제작했다.
토다 타임은 짧은 시간을 뜻하는 단어로, 크래프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짧은 시간동안 즐길 수 있는 퀵 게임 모드를 홍보한다.
배틀그라운드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한 게임 당 평균적으로 30분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그런만큼 짧은 시간의 여유가 있을 때는 플레이하는 것이 쉽지 않다.
크래프톤은 이에 퀵 게임 모드로 시간 제약을 제작했다. 해당 모드는 게임 내 모든 맵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작은 범위 내에 일반 게임보다 적은 인원만 참여하게 해 15분 내에 게임을 마칠 수 있도록 했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시간 부족과 같은 평범한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 군더더기를 빼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며 “이번 캠페인의 경우 대본이 재미있었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우 극적인 상황을 연출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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