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에스와이씨에스 뷰티 브랜드 피치씨(Peach C)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그룹 케플러의 멤버 마시로와 협력해 스타 마케팅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22일 피치씨 일본 협력사 마케팅 업체 레인메이커스(Rainmakers)에 따르면 피치씨는 오는 30일까지 일본 수도 도쿄 니혼바시에 자리한 이벤트 공간 ‘제로쓰 허브 니혼바시'(Oth Hub Nihonbashi)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피치씨는 ‘피치씨 팔러'(PEACH C PARLOR)를 콘셉트로 조성한 해당 팝업스토어에서 신제품 쥬시 넥타 립스틱을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쥬시 넥타 립스틱은 피치씨가 지난 21일 일본 한정으로 론칭한 화장품이다. 피치씨는 아기처럼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비 베이지 △베이비 핑크 △베이비 오렌지 등 베이비 컬러 3종,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레이디 피그 △레이디 아프리콧 △레이디 그레이프 등 레이디 컬러 3종을 준비했다.<본보 2024년 5월 4일 피치씨, '쥬시 넥타 립스틱' 日 론칭…마시로 스타 마케팅>
피치씨는 마시로와의 협력을 토대로 쥬시 넥타 립스틱 홍보전을 적극 펼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 한쪽에 마시로가 실제로 착용했던 의상을 전시하고 후르츠 팔러를 테마로 포토존을 조성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전원에게 오리지널 마시로 일러스트레이트 스티커를 제공한다. 피치씨 기존 상품 또는 신상품을 1개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마시로 오리지널 스티커, 2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마시로 사인 상품 등을 받아갈 수 있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 참가권이 주어진다.
지난 2023년 9월 일본에 진출한 피치씨가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데 이어 로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현지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는 데 주력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피치씨는 지난해 12월 치어풀 블러셔와 시즈널 블렌딩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어 지난 3월 포커스 온 에어 벨벳 쿠션, 포커스 온 커버 컨실러 등을 선보였다.
피치씨는 “신제품 쥬시 넥타 립스틱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면서 “쥬시 넥타 립스틱을 비롯해 다양한 피치씨 화장품을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통신리뷰] KT,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6월3주차)
- [게임리뷰] 엔씨 리니지M, 리부트 ‘말하는섬&윈다우드’ 전 서버 마감(6월3주차)
- 페루 구리·금 생산량 확대에…시안화나트륨·굴삭기 수요↑
- 프랑스, 희토류·리튬·니켈 확보전 속도
- 中 ‘배터리 핵심 원재료’ 리튬 생산량 14배 ‘껑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