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김광규 임원희 저작권료 공개?
SBS의 인기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신효범, 김광규, 신주아가 환상적인 삶과 특별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태국 재벌 2세와 결혼한 신주아의 러브스토리와 럭셔리한 삶이 공개되어 ‘돌싱포맨’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특히 신주아는 남편을 백수로 오해했던 일화와 태국 상위 1%의 생활을 드러내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김광규와 임원희의 은근한 신경전과 함께 신효범의 어마어마한 저작권 수익이 공개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② 김광규와 신효범 과거 애정 행각?
신효범은 특유의 싱글라이프를 공유하며 길고양이, 까마귀, 멧돼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동물에게 밥을 주는 일상을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신효범은 김광규와의 과거 애정 행각을 언급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는데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처럼 게스트들과 멤버들 간의 유쾌한 케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이야기는 26일 밤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김광규 과거 택시 기사
한편 TV 조선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이하 ‘세모집’)에서 배우 김광규가 과거 택시 기사로 일했던 시절을 회상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
22일 방송 예정인 ‘세모집’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아 한 달 살기 좋은 나라 TOP3로 꼽힌 하와이, 칠레, 베트남에 대한 랜선 임장이 펼쳐졌습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베트남 한 달 살기의 비용과 생활 정보가 공개되었는데요.
베트남의 저렴한 생활비가 소개될 때, 김광규는 과거 자신이 택시 기사로 일했던 시절을 언급하며, 당시 800원이었던 기본요금을 회상했습니다.
이에 다른 가이드들은 놀라움을 표하며 김광규의 인생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방송에서는 베트남 호이안의 한 달 살기 좋은 집도 소개되었는데요.
이 집은 침실 2개, 욕실 3개, 주방, 화장실에 공용 수영장과 휴식 공간이 있는 고급 리조트 같은 풍경으로 가이드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홍현희는 “베트남은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이라며 감탄을 표했는데요.
무엇보다 이 집의 한 달 가격과 베트남의 저렴한 물가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