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린 현역가왕
‘현역가왕’의 린이 팀 미션 연습 중 심경의 혼란과 공포를 고백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일 트로트 가왕전’ 대표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25팀이 5인 1조로 팀 미션을 수행합니다.
린은 솔로 발라드 가수로서의 경험 때문에 단체 생활에 어려움을 겪었고, 연습 중 혼자 연습하거나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② 린 끝내 눈물
결국 린은 팀 미션 무대가 끝난 후 울컥한 듯 끝내 눈물을 흘리고, 무대 후 신봉선은 린에게 직설적인 평가를 내려 긴장감을 높였으며, 다른 멤버들도 팀 미션 준비 중 여러 어려움을 겪어 긴장감을 고조시켰는데요.
‘현역가왕’ 제작진은 이번 라운드가 간절하고 절박했기에 완성도 높은 무대가 탄생했다고 밝혔습니다.
③ 현역가왕
한편 MBN ‘현역가왕’이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부문에서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26일 방송될 ‘현역가왕’ 5회에서는 25팀의 현역들이 남성 아티스트들과 함께 미니콘서트 ‘남과 함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신동엽과 스페셜 마스터 심수봉, 연예인 마스터 대성이 현역들의 무대에 각기 다른 반응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심수봉은 현역들의 열정적인 무대에 환호를 보내고, 대성은 특별 게스트 에녹과 현역들의 19금 무대에 질투심을 표출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현역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팀 미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제작진은 이번 무대가 서바이벌을 잊고 즐기는 이심전심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어떤 팀이 1위를 차지할지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는데요.
또한, 이 프로그램은 나우 앱을 통해 2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며, 투표 결과는 준결승전과 결승전 점수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현역가왕’ 5회는 26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