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서 차로 불과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야마나시현의 이시와 온천은 관광객들로 항상 붐비는 굴지의 온천지인데요.
40개 이상의 여관과 호텔이 있는 이 온천 거리는 후지산의 절경, 맛있는 과일, 그리고 알칼리성 단순천의 탁월한 수질로 유명합니다.
이시와 온천은 고후 분지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계곡 중 하나인 곳에 인접해 있으며, 야마나시현의 깊은 역사와 풍부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명소가 있는데요.
포도와 딸기와 같은 과일 재배가 번성하는 이 지역은, 강수량이 적고 일조 시간이 긴 기후 덕분에 와인의 산지로도 유명합니다.
마스 와이너리: 이시와 온천역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마스 와이너리는 1960년에 설립된 곳으로, 지하 배럴 저장소와 와인 병입 라인을 견학할 수 있는데요.
5~6종류의 와인을 무료로 시음해 보며 자신만의 취향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석과 자연석의 희귀한 전시: 야마나시현은 보석 산업이 번성하는 지역으로, 세계 각국에서 모인 천연석과 고가의 보석을 볼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하는데요.
직접 원석을 찾아 나만의 크리스탈 돔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과 포토 스폿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마나시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박물관: “야마나시의 자연과 사람”을 테마로 한 이 박물관에서는 야마나시의 역사와 문화를 다양한 체험과 전시를 통해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데요.
19가지 테마에 따른 전시와 역사 체험 워크숍을 통해 놀면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시와 온천과 주변 지역은 일본의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진 독특한 매력을 가진 곳인데요.
후지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온천, 신선한 과일로 만든 스위트와 와인, 그리고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명소들은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