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기대작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Underground)’의 공개 날짜를 확정 지으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이번 시즌은 오는 3월 19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피지컬: 100’은 최강의 피지컬을 자랑하는 100명의 참가자가 벌이는 극한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으로, 가장 완벽한 ‘몸’을 찾기 위한 도전이 펼쳐집니다.
한국 예능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시즌2는 ‘언더그라운드’라는 새로운 세계관을 배경으로, 희생과 욕망, 협동과 경쟁의 경계가 모호한 지하 광산에서 더욱 진화한 퀘스트와 함께 돌아옵니다.
장호기 PD는 이번 시즌의 모티브로 지하 세계, 특히 지하 광산을 언급하며, 참가자들이 계급장을 떼고 맨바닥에서 다시 싸우는 의미를 강조했는데요.
더 치열하고 강력해진 피지컬 전쟁을 예고하는 이번 시즌은 나이, 체급, 성별 등을 불문하고 완벽한 ‘몸’을 자부하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경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현직 국가대표의 비중이 30%에 달하는 등, 다양한 직업군의 세계관 최강자들이 참가해 국제 스포츠 경기를 방불케 하는 명승부를 예고하는데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하 광산의 캄캄한 언더그라운드와 참가자들의 열정과 투혼을 강렬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하는데요.
특히 한국인 최초 UFC 진출자인 김동현부터 유도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이원희, 레슬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정지현 등 레전드 참가자들의 모습이 포스터를 통해 엿보이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장호기 PD는 “다양한 피지컬들이 모여 완벽한 피지컬의 의미를 탐구하는 것이 본 프로그램의 본질”이라며, 참가자들이 시즌1을 분석하고 대비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더욱 강력해진 퀘스트와 반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는데요.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는 새로운 세계관과 압도적 스케일, 진화한 퀘스트로 무장하고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전 세계 팬들은 이제 곧 펼쳐질 극한의 피지컬 경쟁을 기대하며, 공개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