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가 고난과 도전을 거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과정을 들여다봅니다.
1980년생인 하정우는 어머니 사업이 망해 전 재산을 압류당한 후, 아버지에게 유일하게 남은 재산인 차 1대를 가지고 7년 동안 닥치는 대로 일만 해서 빚을 갚아야 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하지만 그는 이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의 명실상부한 톱배우가 되었습니다.
하정우는 데뷔 이후 ‘용서받지 못한 자’, ‘추격자’, ‘황해’, ‘범죄와의 전쟁’, ‘베를린’, ‘더 테러 라이브’, ‘암살’, ‘신과함께-죄와 벌’, ‘1987’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연기력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신과함께-죄와 벌’과 ‘신과함께-인과 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최근에는 영화 ‘하이재킹’에서 공군 전투기 조종사 출신의 ‘태인’ 역을 맡아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 영화는 1971년 여객기가 공중 납치된 상황을 그린 작품으로, 하정우와 여진구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 대결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하정우의 연기 인생은 고난과 도전의 연속이었지만, 그 속에서 꺼지지 않는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국내 최고의 배우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길을 걸어왔습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정우성 때문에 연인과 싸우다가 끝내 헤어졌다는 여배우
- “얼마나 예쁘길래?” 펑크 난 모델, 대타로 촬영 후 데뷔하게 됐다.
- 거만하다는 소문에 “세상이 만만했다”라고 한 여자 연예인 최근 근황
- 상대 남자 배우랑 키스신 찍자마자 토했다는 여배우
- 기안84 국내 여행 중 “전청조 아니냐”라며 소리쳤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