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이돌이 한국 9시 뉴스에 등장했던 이유…
최근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일으켰다. 선남선녀의 열애 사실에 많은 팬들이 응원하고 있지만, 모두가 응원하는 것만은 아니다.
일부는 악의적인 글과 댓글을 남기는가 하면, 카리나의 소속사인 SM엔터 사옥 앞에서 트럭 시위를 하며 사과를 요구하는 일도 발생했다. 결국 카리나는 자필 편지로 사과를 전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이번 일로 지금으로부터 10여년 전인 2013년 일본의 인기 걸그룹 ‘AKB48’의 멤버인 미네기시 미나미가 스캔들 때문에 삭발과 눈물의 사과를 했던 그 일을 떠올리는 이들이 많다.
당시 일본의 주간문춘은 미네기시 미나미가 보이그룹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멤버인 시라하마 아란의 숙소에서 하룻밤 묵었다는 폭로기사를 공개했다. 사실 여기까지는 그냥 그러려니 할 수 있는데…
이후 미나미는 삭발을 한 채 눈물의 사과를 하는 모습을 유튜브에 공개해 충격을 빠뜨렸다. 어찌나 화제가 됐는지 당시 MBC 9시 뉴스에서도 미나미의 삭발 사과 영상이 공개되었을 정도.
그냥 조용히 넘어갈 수 있었던 스캔들이었지만 미나미가 그런 행동까지 한 것은 소속팀인 ‘AKB48’이 연애 금지 규정을 매우 강력하게 적용하는 것은 물론, 연애한다는 이유로 팀에서 퇴출당한 멤버가 다수였기 때문.
두려움에 걱정이 앞선 미나미는 삭발까지 하며 사과했지만 결국 선발멤버에서 연구생으로 강등되는가 하면, 이후에도 이런저런 구설과 풍파 속에 2021년 ‘AKB48’을 졸업했다.
그리고 2022년 유명 유튜버인 테츠야와 결혼소식을 전했던 미네기시 미야미. 최근 결혼 2년만에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해 오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는 중이다.
흑역사는 모두 털어버리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