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에 공개된 박명수 편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태호야 나 잘하지?’라는 제목의 이번 영상에서는 박명수가 장도연의 결혼 관련 고민부터 김태호 PD와의 깊은 인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는데요.
장도연과의 대화에서 박명수는 결혼에 대한 진솔하면서도 유쾌한 조언을 건네며 “결혼은 서두르지 말고, 인연은 갑자기 나타난다”고 말하며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박명수는 자신과 아내 한수민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사랑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공유했는데요.
특히 박명수는 이날 “사실 김태호 PD 때문에 나왔다”고 밝히며, ‘무한도전’을 통해 자신의 16년을 함께한 김태호 PD와의 특별한 관계를 공개했습니다.
박명수는 김태호 PD를 “아버지라고도 할 수 있다”며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두 사람의 깊은 유대감을 엿볼 수 있는 순간을 선사했는데요.
또한, 박명수는 “김태호 PD는 나의 활용도와 장점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고, ‘무한도전’ 멤버들과의 여전한 친분을 과시하며 유재석, 정준하와의 교류도 언급했습니다.
이를 통해 ‘무한도전’이 남긴 강렬한 동료애와 팀워크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는데요.
장도연과의 유쾌한 대화와 함께 박명수는 자신만의 인생관과 유머로 가득 찬 조언을 전하며, ‘살롱드립2’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따뜻한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