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한 배우 김고은과 안보현이 전하는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유미 역을 맡은 배우 김고은과 구웅을 연기한 배우 안보현의 모습을 담고 있다.
김고은과 안보현은 드라마에서 연인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연기 호흡으로 작품은 많은 인기를 모았다. 이후 현재까지도 사랑받는 ‘유미의 세포들’이 극장판으로 돌아왔다.
우리가 원하는 건 너의 행복, 영화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영화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는 언제나 1순위였던 사랑이와 걱정 많은 불안이의 균열로 혼란에 빠진 유미의 행복을 되찾아 주기 위한 전지적 세포 시점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는 누적 35억뷰의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첫 극장판이다. 유미와 남자친구 바비가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처음 탄생했다.
주인공 유미는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어릴 적 꿈이었던 작가에 도전한다.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도 잠시 남자친구 바비마저 제주도로 발령 나며 유미의 마음속에는 점차 불안이 자리 잡게 된다.
하지만 이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불안이라는 감정이 부정적인 것만이 아니라 오히려 나아가고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이처럼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이번 작품 속 유미의 이야기는 재미는 물론, 가슴 뭉클한 감동까지 전한다.
감독: 김다희 / 출연: 윤아영, 신범식, 송하림, 안소이, 사문영, 안영미 외 / 제작: 로커스, 스튜디오N / 배급: CJ CGV(주), 롯데컬처웍스(주)롯데시네마 / 러닝타임: 93분 /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 개봉: 4월3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