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남성 가수 그룹 노라조가 선보이는 노래 ‘형’이 최근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2005년 데뷔하며 다른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독특한 병맛과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한 노라조는 특이한 제목의 노래들로 최고의 병맛을 자랑하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노라조는 B급인 척하는 S급 가수로 불리며, 멤버 전원이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100% 라이브로만 무대에 서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네티즌들은 노라조를 “해외진출을 하면 안되는 팀”이라 평가하며, “우리도 감당 못하는데 외국인들이 감당할 수 있을까”, “인류가 담기에는 너무나 큰 그릇이다” 등의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노라조의 명곡 ‘형’은 빼놓을 수 없는 대표작인데요.
실제로 인터뷰에서 노라조는 이 노래에 대해 “세상을 등지려는 사람들을 위한 예방교육에 미친듯이 쓰이며 가장 많은 수익을 안겨준 곡”이라고 밝혔습니다.
‘형’은 힘든 세상을 살아가는 청년들을 위로하며, 마야의 ‘나를 외치다’와 함께 용기를 일깨워 주는 노래 양대산맥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형’은 노라조의 독특한 스타일과 감동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청년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힘든 시기를 버티게 해주는 힘이 되어주는데요.
노라조는 앞으로도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