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임영웅의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4년 5월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내어,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흥행 속도는 지난 3월 개봉해 2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도 빠릅니다.
개봉 후에도 꾸준히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앞으로의 흥행 성과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관객들의 극찬 역시 이어지고 있습니다.
“상암 콘서트장에 있는 것 같은 사운드! 영웅님 가창력 최고”, “항공 샷과 무대 전체 샷뿐 아니라 클로즈업도 많아서 몰입감 최고”, “실제 콘서트 공연을 보고 온 기분이다” 등, 극장에서도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었다는 호평이 쏟아졌는데요.
특히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과 비하인드 스토리, 진심 어린 메시지에 많은 관객들이 감동을 표했습니다.
이 영화는 콘서트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큰 위로를 안겨주고 있는데요.
“현장에서 즐기지 못했던 아쉬움을 해소했다”, “편하게 영화관에서 임영웅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 감동이었다” 등, 아쉬움을 달래고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을 기념해 남산 서울타워에서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임영웅의 팬컬러인 하늘빛 조명이 점등되었는데요.
서울의 밤하늘을 하늘빛으로 물들인 이 이벤트는 임영웅과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에게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에 ‘임영웅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전국 CGV에서 상영 중이며, 임영웅의 압도적인 무대와 진심 어린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