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은 수많은 트로트 가수를 발굴하며, 4년간 큰 인기를 끌어온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임영웅, 안성훈에 이어 세 번째 트롯 황제의 탄생을 목표로 하고 있는 ‘미스터트롯3’가 올 연말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시즌의 심사위원 명단이 차례로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미스터트롯3’ 심사위원으로 참가하는 인물들 중 눈길을 끄는 것은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로, 이들은 시즌 1에서 상위권에 올랐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입니다.
하지만 많은 팬들이 기대했던 시즌 1 우승자 임영웅의 이름이 심사위원 명단에 포함되지 않자 궁금증이 증폭되었는데요.
사실 임영웅은 TV조선으로부터 여러 차례 러브콜을 받았지만, 바쁜 스케줄 때문에 매주 녹화에 참여하는 것이 불가능해 아쉽게도 불참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오랜만에 TOP7이 모두 모인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쉽지만, 워낙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인 임영웅을 이해한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번 ‘미스터트롯3’는 과연 어떤 새로운 트로트 스타를 발굴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미 발표된 심사위원 명단만으로도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서울역놀거리 핫플 그라운드시소 센트럴 우연히 웨스 앤더슨2 12월 전시회
- 리트리버에게 리트리버 인형을 선물해 줬더니..'내 동생이다개!'
- 옆집 친구 만나려고 혼신을 다해 땅 판 댕댕이들..'대탈출 성공'
- 부엌에서 고기 냄새를 맡은 비숑의 반응 '나 줄 때까지 절대 못 비켜'
- 트럼프 2.0 시대, IRA 수정·폐기 가능성…전기차 보조금 축소 주목
- 중국 신에너지차, 브라질과 라틴 아메리카 시장 점령 가속화
- 2024 광저우오토쇼 - 토요타, 전기 세단 bZ7 컨셉트카 공개
- 현대모빌리티 재팬, 2025년 전기차 인스터로 일본 시장 공략
- 중국 승용차 수출, 올 해 29% 증가 전망
- H&M 스튜디오, 세련된 연말을 위한 새로운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