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에서 또 한 번 1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습니다.
25일 트롯픽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위클리 투표 결과에서 임영웅은 남성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는데요.
그는 무려 99만 3820포인트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점수로 팬들의 사랑을 입증했습니다.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인 ‘진(眞)’을 거머쥔 후,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임영웅 시대’를 열었는데요.
그의 대표곡으로는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폴라로이드, Do or Die, Home, 온기 등이 있습니다.
임영웅은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는데요.
전국투어와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그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8월 전국 CGV에서 개봉되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단편 영화 In October(인 악토버)를 통해 배우로서의 잠재력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졌는데요.
특히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될 리사이틀 콘서트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총 6일간 이어질 이번 공연은 임영웅의 음악적 역량과 무대 장악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트롯픽 위클리 투표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팬덤을 증명한 임영웅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그의 음악과 무대가 만들어낼 또 다른 감동의 순간에 많은 기대가 모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