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가 2024 봄/여름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자랑하는 배우 문가영과 함께 진행되었다.
문가영은 이번 화보에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고유한 분위기를 자신만의 고혹적인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주목을 받았다. 그녀의 탄탄한 바디라인과 복근이 돋보였고, 그녀의 강인한 내면까지 화보에 생생하게 담겨졌다.
이번 컬렉션에서 문가영이 착용한 CK BLACK 브라이덜 라인의 AF 에드 에이 사이즈 푸쉬업 브라는 플로럴 모티프와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탈부착 가능한 패드로 원하는 볼륨을 조절할 수 있으며, AF 플런지 브라는 내추럴한 서포트 핏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다.
인비저블 라인의 AF 트라이앵글 브라는 와이어 프리 형태로 편안한 착용감과 스무드한 바디라인을 선사한다. AF 푸시업 브라와 AF 퍼펙트 커버리지 컨투어 브라는 각각 볼륨업과 플렉서블 와이어로 매혹적인 바디라인을 완성한다.
화보에서 블랙 셔츠와 함께 착용된 인텐스 파워 마이크로 AF 브라렛은 앞면 후크로 쉬운 착용과 자연스러운 볼륨업을 가능하게 한다. 미니멀리스트 라인의 AF 와이어프리 푸시업 브라는 가슴골 라인 강조와 강력한 볼륨업으로 매혹적인 바디라인을 연출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