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민경이 ‘코스모폴리탄 1월호 화보에서 눈부신 매력을 발산했다. ‘뉴’코스모폴리탄의 1대 ‘Fun Fearless Female’로 선정된 그녀는, 생기발랄한 에너지로 통통 튀는 표정과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의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화보 속 김민경은 플레이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그녀가 착용한 블랙 드레스는 볼륨감 있는 퍼프 슬리브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조화를 이뤄, 클래식한 패션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다. 무릎 위까지 오는 화이트 삭스와 깔끔한 블랙 메리제인 슈즈는 전체적인 룩에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김민경은 인터뷰에서 용기에 대한 그녀만의 생각을 밝혔다. “자기 자신을 높이 사는 것”이라 정의하는 용기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지 않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그녀의 발전을 이끌었다고 전한다. 또한, 코미디에 대한 그녀의 생각은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코미디를 선호하는 것으로, 모두가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코미디를 지향한다고 강조했다.
김민경은 자신을 “많이 부족하지만 많이 사랑받는 사람”으로 소개하며, 끈기를 갖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그녀의 생기 넘치는 화보와 솔직하고 진솔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