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한 머플러는 겨울철 의상에 활력을 더 해 준다. 대부분 겨울 옷의 색상이 단조롭거나 어둡기 때문에, 화려한 머플러는 그러한 겨울 의상들에 포인트를 주어 전체적인 스타일을 살려 줄 수 있다.
우주소녀 다영은 화이트 컬러의 아우터에 레드 컬러 빅 머플러를 스타일링해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빅 사이즈의 머플러는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는데, 목을 감싸거나 매는 방식에 따라 여러 가지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다.
다영은 풍성한 울 머플러와 무스탕 재킷을 매치해 화사한 겨울 룩을 완성 했다. 이렇게 머플러와 아우터의 텍스쳐를 달리해 초이스 하는 것은 중요한 스타일링 방법 중 하나다. 빅 머플러를 레더 재킷과 매치하거나, 매끈한 코트와 조합하는 것도 좋다.
컬러의 조합 또한 중요하다. 머플러의 색상을 겨울 코트나 재킷의 색상과 매치해 보는 것이다. 다영은 화사한 핑크와 그레이가 자연스레 믹스된 빅 머플러를 아이보리 톤의 아우터에 매치했다.
보통의 컬러풀한 머플러는 어두운 겨울 옷과 조화를 잘 이루기 때문에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밝고 유니크한 색상의 머플러는 차가운 겨울 날씨에도 기분을 밝게 해줄 수 있다. 색상이 주는 심리적 효과는 의외로 기분 전환에 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이유로 컬러풀한 빅 머플러는 올 겨울 대세 패션템으로 등극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