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과 매서운 추위를 막아줄 수 있는 방한 액세서리만 적절하게 매치해도 한층 더 따뜻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스투키 비니’는 아이더 로고 자수가 새겨진 심플한 비니 모자다. 터치감이 부드러운 AW원단이 사용되어 착용감이 편안하고 고급스럽다. ‘빅로고 비니’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아이더 로고가 크게 디자인된 모자다. 안감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마이크로플리스가 사용되었다. 넉넉한 길이로 귀까지 감싸듯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카본 2가지다.
시린 손을 보호해 줄 아이더 ‘폴라텍 장갑’은 폴라텍 파워스트레치가 사용되어 편안하면서도 따뜻하다. 손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으며, 엄지와 검지 부분은 스마트폰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겨울 산행을 위한 필수 장비 용품도 내놓았다. ‘디펜더 스패츠’는 눈길이나 우천 산행 시 바지와 등산화가 젖는 것을 막아주고 보온성을 높여준다. 바지, 양말 등이 젖으면 동상에 걸릴 위험이 높기 때문에 꼭 챙겨야 할 용품 중 하나다. 야간 산행 등을 고려해 재귀반사 프린트가 세심히 반영되었다. 색상은 인디안 핑크와 블랙 2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매서운 겨울 한파 속 적절한 방한 용품은 보온성을 높여 주는 동시에 안전한 활동을 돕기 때문에 필수적”이라며 “아이더의 방한 모자, 방한 장갑, 스패츠, 체인젠과 함께 추위와 미끄러움, 동상 걱정없이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