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이 2024 갑진년을 맞아 ‘이공이사(2024) 이거안사?’라는 이름의 대대적인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월 15일까지 열리며, 럭셔리부터 컨템포러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샤넬, 메종 마르지엘라, 스톤 아일랜드, 몽클레르, 아크네 스튜디오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선착순 슈퍼딜’, 매일 저녁 20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되는 ‘2024 나이트 특가’, ‘2024만 원 중복 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최대 10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예지 CGO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머스트잇에서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아우터, 크로스백, 액세서리 등 시즌 베스트 상품뿐만 아니라, 가성비 제품, 부티크, 아울렛 등 다양한 상품 제안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머스트잇의 ‘이공이사(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머스트잇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