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럼 추운 겨울날, 비니는 머리를 따뜻하게 유지하여 전체 체온을 보호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게다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머리 모양이나 머리카락 상태에 관계없이 쉽게 착용할 수 있어 바쁜 아침, 머리 정돈 필요 없이 간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블랙 비니는 다양한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캐주얼한 차림부터 정장까지, 어떤 옷차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 겨울철에 매우 실용적이다.
김소담은 올 블랙룩에 블랙비니를 스타일링해 편안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살짝 써준 비니는 귀여운 무드를 한층 업 시킬 수 있다.
블랙 컬러는 유행을 타지 않으며, 매 시즌마다 새롭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컬러 자체의 단순함 속에 묻어 나오는 세련미는 겨울철 패션에 세련된 포인트를 주고, 도시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게 한다.
손나은은 화이트 후디와 카고팬츠, 그레이 코트를 초이스 했다. 그 자체로도 예쁜 코디지만, 여기에 블랙 비니를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혜리가 선택한 블랙 비니 역시 평범한 데일리 룩에 귀여움을 더한다.
뉴진스 민지는 화이트 로고 포인트가 있는 깜찍한 블랙 비니를 초이스 했다.
블랙은 피부 톤에 관계없이 착용 할 수 있고, 거의 모든 색상의 옷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어떤 옷을 매치 할까에 대한 부담도 덜어 낼 수 있다.
하나 장만해 두면 휘뚜루 마뚜루 거의 모든 룩에 매치 할 수 있는 ‘블랙 비니’, 겨울철 패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줄 블랙 비니로 개성 넘치는 겨울 데일리 룩을 스타일링 해보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