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컬러의 조화가 만든 발랄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돋보이는 예쁜 아파트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타이완 타이베이에 위치한 62.8㎡(19평) 크기의 이 집은 자녀가 없는 젊은 부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실내를 답답하게 나누고 있던 불필요한 벽과 공간을 제거한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마스터 침실, 다용도 침실, 욕실, 발코니가 있는 단순하고 효율적인 구조로 새롭게 리모델링되었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연 채광이 공간을 밝고 환하게 유지해 주는 이 집은 화이트와 옅은 그레이 컬러로 실내를 마감하고 원목 바닥을 깔아 아늑함을 더했다.
다채로운 디자인의 원목 가구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거실은 블루와 옐로, 레드와 같은 포인트 컬러로 발랄하고 따뜻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선명한 옐로 컬러 타일로 벽면을 마감한 오픈형 주방에는 싱크대 상부장 대신 원목 선반을 설치하고 다양한 소품들을 배치해 경쾌하면서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주방과 맞닿은 식당은 원목 식탁과 펜던트 조명, 액자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이 집의 경우 마스터 침실, 욕실, 다용도 침실 모두 미닫이문을 사용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레이크 그린 벽면, 레드 옷장, 옐로 침구 등 다채로운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마스터 침실은 거실과 욕실 방향으로 각각 설치된 두 개의 미닫이문으로 사용의 편리를 더했다.
샤워실과 세면실이 분리된 욕실은 아줄레주 타일로 벽면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