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홍콩은 겨울철에 해당하지만, 대체로 온화한 날씨를 유지한다. 기온은 일반적으로 약 15°C에서 20°C 사이를 유지하지만, 때때로 더 추워질 수도 있다.
장규리는 얇은 티셔츠위에 가디건을 레이어드해 여성스러운 룩으로 스타일링 했다.
블루 셔츠에는 블랙 쇼츠와 롱 부츠를 매치했다. 홍콩을 여행 할 때는 낮과 밤의 날씨 차를 고려해 가벼운 긴팔 셔츠나 티셔츠 위에 스웨터나 가디건을 레이어드하는 스타일링이 유용하다.
낮에는 비교적 따뜻할 수 있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할 수 있기 때문에, 안은진이 스타일링 한 것 처럼 가벼운 재킷이나 트렌치코트, 얇은 패딩 재킷 등을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홍콩을 여행 할 때는 도보로 이동해야 하는 동선이 많은 편이라,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운동화나 편안한 부츠면 충분하다.
한소희는 올블랙 룩에 발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화이트 부츠를 초이스 했다.
화이트 룩에는 블랙 롱 부츠를 매치.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스카프나 모자를 준비하거나, 한소희, 안은진이 스타일링 한 것처럼 가디건을 허리에 두르는 것도 유용하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홍콩의 겨울 날씨는 때때로 변덕스러울 수 있다는 것이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해 체온을 조절 할 수 있도록 얇은 소재의 옷을 레이어드해 입었다 벗었다 할 수 있도록 스타일링 하면 실패가 없다.
여유로운 1월의 홍콩 여행을 계획 중 이시라면 셀럽들의 착장을 참고해 여행 가방을 꾸려 보시길 바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