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하여 신학기를 맞이해 ‘뉴발란스 탭탭’ 책가방을 출시하고,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함께하는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탭탭’은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백팩 라인업으로, 태블릿 프로 백팩과 하이퍼 백팩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탭탭’은 태블릿(TAB)을 탭(TAP)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스탠드형과 몰드형 태블릿 파우치 구성으로 최적의 수납력을 제공한다. 특히,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디자인으로 뉴발란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THE INTELLIGENT CHOICE’ 캠페인을 전개하는 뉴발란스는, 개성과 자기주도적 선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에 더해 라인프렌즈 미니니와의 협업을 통해 10대 고객들의 공감을 끌어내고, 미니니의 스쿨 라이프를 담은 영상을 제작해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니니 캐릭터 레니니, 샐리니, 브니니, 코니니의 스페셜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매장 및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