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가 2024년 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남성 라인을 론칭했다.
몽클레르는 대도시의 세련된 스타일에 간결하고 깔끔한 라인을 더해, 혁신적인 소재와 스포티한 레저 라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의 캠페인은 스페인 배우 호아킨 푸리엘(Joaquín Furriel)과 함께 진행되었다. 마드리드의 문화와 스타일이 중심이 된 이번 캠페인은 도시적인 매력과 몽클레르의 정신을 완벽하게 조화시킨다. 푸리엘은 다양한 연극과 영화에서 보여준 뛰어난 연기력으로 이번 컬렉션의 스타일과 정신을 자연스럽게 구현해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스웨이드와 가죽이 테크니컬 패브릭과 결합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반짝이는 원사로 제작된 나일론 레제르 원단을 사용한 두 가지 의상은 클래식한 아우터웨어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메탈 하드웨어와 가죽 로고가 돋보이는 경량 다운재킷은 나일론과 캐시미어 소재의 조화로 내구성과 스타일을 겸비했다. 재활용 나일론과 스웨이드 소재로 새롭게 해석된 셔츠재킷은 이번 컬렉션의 필수 아이템이다.
이번 컬렉션은 역동적인 대도시 분위기를 반영하며, 셔닐, 플리스, 아이보리 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와 미니멀한 톤온톤 장식이 조화를 이룬다. 지퍼가 달린 스탠드칼라 스웨터와 부드러운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니트웨어, 여름을 위한 코튼 티셔츠와 폴로셔츠 등은 몽클레르의 세련된 옷차림을 완성한다.
이 컬렉션은 깔끔하고 현대적인 보머와 매트한 바이커 스타일 재킷을 포함하며, 봄의 소나기로부터 스타일리시하게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크루, 모카, 그레이 멜란지, 네이비, 블랙 등의 뉴트럴한 컬러 팔레트가 전반적인 컬렉션에 사용되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몽클레르 2024 봄 여름 남성 컬렉션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몽클레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일부 백화점 부티크에서 1월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