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정규 2집 ‘2’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들의 개별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여자)아이들은 각기 다른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해 강렬한 포토제닉한 매력을 발산했다. 미연은 붉은 머리카락과 고전 명화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민니는 길게 땋은 머리와 깊은 눈빛으로 관능적인 무드를 더했다.
소연은 단상 위에서 우아한 포즈로 예술 작품 같은 자태를 뽐냈으며, 우기는 그윽한 눈매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슈화는 서사를 담은 듯한 처연한 아름다움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단체 사진에서는 (여자)아이들이 단상 위에서 강인한 여신 비주얼을 선보이며, 포토제닉한 면모와 독보적인 아우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5인 5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콘셉트 사진은 팬들에게 큰 환호를 받으며, (여자)아이들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여자)아이들은 앞으로도 트랙리스트, 오디오스니펫, 스토리 필름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오는 29일 컴백 전까지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정규 2집 ‘2’는 29일 오후 6시에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30일부터는 오프라인 발매가 시작된다. 현재 이 앨범은 예약 판매 중이다.
이번 컴백을 통해 (여자)아이들은 더욱 성장한 모습과 새로운 음악적 변화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들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K-팝 씬에서의 그들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되며, 팬들은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이번 정규 2집 ‘2’는 다양한 콘셉트와 비주얼을 통해 그룹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의 컴백은 국내외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