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024년 봄/여름 캠페인을 통해 혁신과 독립을 상징하는 ‘매버릭스(Mavericks)’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는 영국 출신의 배우이자 모델인 카라 델레바인과 한국의 탑 모델 수민이 참여했다.
매버릭스는 전통적인 방식과 규칙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법과 관점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사람들을 의미한다. MCM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취적이고 젊은 이들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카라 델레바인과 수민을 통해 가상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자유롭게 누비며 자신만의 세계를 찾아 다니는 디지털 노마드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클래식한 패션을 쿨하고 대담하게 표현했다. MCM은 유니크한 엑스라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토트백, 테니스 백팩 및 슬링백, 로레토스 패턴의 데일리 백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MCM의 GBCO & 대표 사빈 브루너는 이번 컬렉션이 21세기 매버릭스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언급하며, MCM이 그들에게 자유롭고 반항적이며 세련된 일탈의 동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라 델레바인은 MCM의 첫 번째 ‘매버릭’으로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하며, MCM의 대담하고 반항적인 정신에 대한 존경과 흥분을 표현했다.
이번 MCM의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