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이 24SS 신상 풋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주인공은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의 활약과 연기대상 수상으로 더욱 주목받는 배우 김유정이다. 화보에서 그녀는 캘빈클라인의 진과 풋웨어를 성숙미와 도회적 분위기로 완벽 소화하며,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무드를 독보적인 아우라로 선사한다.
화보 속 김유정이 착용한 ‘말모 스니커즈’는 올 화이트 컬러로 데님 셋업과 함께 매치되어 데일리룩에 잘 어울린다. ‘말모 스니커즈 실버’는 실버 힐탑이 포인트로, 맥시 데님 스커트와 함께 착용 시 트렌디한 패션을 연출한다. ‘말모 메타 스니커즈’는 청키한 오버사이즈 솔로 MZ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말모 BTW 스니커즈’는 스케이트 보드화 콘셉트로 두께감 있는 끈과 오버사이즈 텅으로 위트와 재미를 더한다.
‘밀란 스니커즈’는 천연가죽과 스웨이드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트렌디한 CK 로고가 포인트를 준다. 데님 볼캡은 클래식한 모노그램 로고와 라이트 블루 워시로 빈티지한 무드와 트렌디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캘빈클라인 24SS 신상 풋웨어와 볼캡은 신학기에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어, ‘백 투 스쿨’ 테마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김유정이 착용한 제품은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공식 온라인몰 및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