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오는 스프링 시즌을 위해 ‘나스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 (NARS The Sweet Sensations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봄의 설렘을 담은 다양한 쉐이드와 혁신적인 글로우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다.
나스의 인기 시리즈 ‘에프터글로우’의 확장판인 이번 컬렉션은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과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에 새로운 쉐이드를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립스틱은 신규 라즈베리 핑크, 코랄, 레드 체스트 넛 컬러 등 6가지의 봄과 어울리는 색상을 포함하여 총 16가지의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블러쉬의 경우, 워터멜론 핑크 계열의 ‘시크릿 러버’ 등 3가지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가벼운 제형으로 맑고 투명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한정판 ‘에프터글로우 이레지스터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로맨틱한 로즈, 피치, 뉴트럴 컬러의 12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더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1월 26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선출시되며, 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