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2024년 신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백팩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신학기 컬렉션은 학생부터 20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백팩으로 구성되었다.
엄브로의 신학기 백팩은 △피쳐 △에너제틱 △팬덤 △댄커 △어드벤처 등 5가지 메인 아이템으로 출시되었다. 각 제품은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함께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10대부터 2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일상과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피쳐’ 모델은 16개의 수납공간과 신발주머니, 에어팟 파우치 등의 부가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개성을 중시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에너제틱’과 ‘팬덤’은 탈부착 가능한 멀티 파우치와 키링, 포토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을 제공하여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지원한다.
20대 사용자들을 위한 ‘댄커’ 모델은 2WAY 사용이 가능한 크로스백과 백팩의 조합으로, 34L의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어드벤처’는 탈부착 가능한 커버를 통해 2FACE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엄브로는 이번 신학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20만원 이상 구매 시 전자휘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백팩 컬렉션과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엄브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