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 완구 브랜드 엘오엘 서프라이즈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의 50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 제품은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헬로키티와의 만남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큰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엘오엘 서프라이즈 러브 헬로키티 컬렉션은 두 가지 스타일, ‘크리스탈 큐티(Crystal Cutie)’와 ‘미스 펄리(Miss Pearly)’로 구성되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이 두 제품은 헬로키티의 50주년을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며, 수집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서프라이즈 볼은 헬로키티 모양과 50주년을 기념하는 앙증맞은 리본으로 장식된 스페셜 패키징으로 제작되었다. 볼 안에는 헬로키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인형과 함께 다양한 패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어, 오로라 광채의 글로시한 컬러로 더욱 돋보인다.
‘미스 펄리’는 헬로키티 얼굴 모양의 토트백과 풍선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러블리함을 강조한다. 반면, ‘크리스탈 큐티’는 리본 뿔테안경을 끼고 하트 풍선껌을 불고 있는 귀여운 보이시한 모습을 연출한다.
손오공 엘오엘 서프라이즈 담당자는 이번 협업에 대해 “파스텔 빛 달콤한 놀라움이 가득한 7가지 서프라이즈를 헬로키티 모양의 동그란 캡슐 안에 담았다”고 밝히며, “헬로키티와 함께해 온 오랜 우정을 엘오엘 서프라이즈 러브 헬로키티로 기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