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2024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The Scent from RIVIERA’라는 테마 아래, 프랑스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캠페인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한다.
화보에서 이시영과 고욱은 피에이티의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남프랑스의 여유로움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탁월한 스타일링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케미를 보여준다. 리비에라의 따뜻한 햇살, 질감 있는 컬러의 석벽과 모래, 그리고 식물들이 만들어내는 봄/여름 시즌의 따사로운 무드는 피에이티의 의상과 함께 어우러져 마치 시적인 화보를 연상케 한다.
피에이티는 이번 봄 시즌,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더해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한 디테일, 그리고 편안한 패턴과 핏을 사용해 편안함은 물론 평안함까지 전달하며, Formal부터 Active 시리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감각적인 봄을 제안한다.
피에이티의 24년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은 브랜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