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하는 깔끔하고 세련된 단독주택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대표적인 위성도시 중 하나인 프탈링자야에 위치한 이 집은 심플하고 모던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인다.
좁고 긴 형태의 대지 위에 지어진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3개의 방, 욕실, 야외 테라스, 현관이 있는 1층과 복층 형태로 오픈된 독립공간이 있는 2층, 루프탑이 있는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컬러로 마감된 실내에 테라조 바닥을 시공해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는 1층은 넓은 현관 공간을 기준으로 거실, 식당, 주방, 야외 테라스가 길게 이어져 있어 환기와 통풍에 용이하게 설계되었다.
한쪽 벽면에 길게 설치된 맞춤형 선반은 TV 받침, 벤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어 공간을 보다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소파, 협탁, TV, 에어컨 등 꼭 필요한 가구와 가전으로 꾸며진 거실은 깔끔하고 실용적인 거실 인테리어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다.
원목 식탁이 놓인 식당은 거실과 자연스럽게 이어져 식사, 티타임, 응접, 독서 등 다양한 일상생활을 수행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이 집의 트레이드마크인 나무를 기준으로 식당과 자연스럽게 구분된 주방은 원목으로 제작된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와 아일랜드로 깔끔한 주방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 공간인 루프탑이 있는 3층은 가족, 친구, 지인들이 모두 모일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U자 콘크리트 벤치가 자리하고 있어 최고의 파티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