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터너스에서 전개하는 레트로 캐주얼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가 2024년 봄을 맞이해 ‘Beginning a series of lectures : UCLA’ 콘셉트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새 학기를 맞이한 UCLA 학생들의 일상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UCLA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하게 재해석했다. 화보 속 모델은 UCLA 학생들의 다양한 일상을 장난스럽고 재치 있는 방식으로 표현하며, 브랜드의 레트로 감성을 색다르게 전달한다.
1980~1990년대 스포츠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어반 스포츠 웨어는 데일리 룩으로 적합하게 디자인되었다. 커플이나 단체 스타일링에 적합한 폭넓은 사이즈와 컬러의 다운 제품, 스웨트셔츠 등이 포함된다. 또한, UCLA의 마스코트 ‘조’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국대 독립 컬렉션 캐릭터로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UCLA의 2024 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SSF샵, 숲 몰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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