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플로랄 듀(FLORAL DEW)’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봄의 상큼함과 화사함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
비비와이비는 ‘윤리적 소비문화’, ‘착한 소비’, ‘애니멀 프렌들리’를 모토로 하며, 매 시즌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플로랄 듀’ 컬렉션에서는 아침 이슬에 젖은 파란 꽃이 만개한 신비로운 정원을 콘셉트로, ‘에코르백’과 ‘피아백’을 새롭게 출시했다.
클래식한 올드머니 스타일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에코르백’은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의 숄더백, 토트백, 백팩으로 구성되었다. 반면, ‘피아백’은 올드머니 스타일에 캐주얼 무드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토트백과 새들 숄더백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 라인은 BBYB 로고를 은은하게 드러내는 볼륨 디테일이 돋보인다.
컬러 면에서도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베이직한 블랙, 브라운, 아이보리부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핑크, 그린, 블루, 카멜, 머스타드 등으로 봄 코디에 활력을 더할 수 있다.
비비와이비의 이번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발매되며,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비비와이비의 ‘플로랄 듀’ 컬렉션은 이번 봄, 소비자들에게 화사하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