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덴마크 출신의 스타일리스트 베네다 카터(Veneda Carter)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팀버랜드의 대표적인 6인치 부츠를 기반으로 베네다 카터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2022년에 진행된 첫 협업에 이어 이번 팀버랜드X베네다 카터(Timberland X Veneda Carter) 협업 컬렉션은 팀버랜드의 클래식 6인치 부츠에 베네다 카터의 유니크하고 대담한 디자인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 컬렉션은 6인치 페이턴트 부츠와 지퍼 부츠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6인치 페이턴트 부츠는 팀버랜드의 기존 방수 기능, 안티퍼티그 풋베드, 재활용 단열재 프라이마로프트(PrimaLoft) 인슐레이션을 그대로 유지하며, 고급스러운 유광 가죽과 메탈릭한 디테일로 차별화된다. 한편, 지퍼 부츠는 베네다 카터가 빈티지 팀버랜드 부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스틸레토 힐 부츠로, 트렌디한 지퍼 클로저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팀버랜드X베네다 카터 협업 컬렉션은 블랙과 위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 및 롯데월드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현대적인 감각과 트렌드를 반영한 독특한 협업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