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바람을 타고 MCM이 전하는 달콤한 파스텔 핑크빛 설렘,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이 공개되었다.
이번 MCM의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은 딸기 우유를 연상시키는 베이비 핑크 컬러와 로레토스 패턴의 사랑스러운 조화로, 봄날의 화사함을 한껏 담아냈다. 봄 시즌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할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어 화이트 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주목할 만한 ‘스몰 힘멜 로레토스 토트백’은 MCM의 여행 정신을 상징하는 탈착식 행택과 나파 가죽 손잡이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더불어, 탈부착 가능한 패브릭 스트랩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하다.
‘미니 엘라 로레토스 보스턴백’과 ‘X-미니 로레토스 스타크 베베부 백팩’은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사랑받는 아이템들이다. 여기에 탈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과 체인 어깨 스트랩이 더해져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라지 힘멜 로레토스 콘티넨털 파우치’는 외부 지퍼 포켓과 카드 슬롯을 갖춰 실용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바이에른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힘멜 로레토스 지퍼 파우치 참’은 파우치 기능과 매력적인 참 장식을 겸비하였다.
이외에도 정교하게 제작된 ‘힘멜 로레토스 프렌치 불독 참’은 캐주얼하게 차리거나 여행을 떠날 때 아이템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액세서리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MCM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은 사랑스러운 봄날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최적”이라며 컬렉션을 소개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