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외에 자랑하고 싶은 취미는 4년 전부터 시작한 베이킹이에요. 내 손으로 무언가 만드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커피 그리고 디저트와 함께하는 시간을 무척 좋아해 쿠키와 케이크를 만들어 홈 카페를 즐기곤 한답니다. 지금은 아이들이 아침과 간식으로 먹는 빵들도 종종 만들고 있어요.
거실이 넓어서 마음에 든 집
저희 가족은 현재 인천에 위치한 25평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집은 남동향의 확장형 3베이고요. 거실 하나, 방 세 개의 일반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수에 비해 거실이 넓다는 장점이 있고요. 개인적으로 각각의 방들의 크기도 중요하지만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을 중요하다고 생각해 거실이 넓은 이 집을 저희의 보금자리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시공 없이 꾸민 감성 미니멀 하우스!
인원수에 비해 꽤 넓은 테이블이긴 한데요. 가족 모두 함께하는 식사시간에 자리가 여유 있어 좋고, 베이킹을 할 때 넓은 작업대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더 편하답니다. 또 낮에 혼자 있을 때나 신랑이랑 둘이 앉아있는 시간에도 이것저것 테이블 위에 물건을 올려놓기도 편하고요.
같은 크기의 공간이라도 더 넓고 깔끔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최소한의 가구를 놓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물건을 쌓아 놓을 곳이 없다면 필요 이상의 물건들은 구입하지 않게 되거든요. 미니멀하고 심플하게 집을 꾸미고 싶다면 최소한의 가구로만 배치해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저의 집소개를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집꾸미기 BEST 집소개 더 보고 싶다면?
▼ 놀러 오세요!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