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그랜드 슬램’ 컬렉션과 남성용 ‘하이엔드 PK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골프웨어의 전통적 스타일에 럭셔리 스포츠 요팅 감각을 접목시키며, 스타일과 활동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슬램’ 컬렉션은 스트라이프, 루프 등 마린 룩 모티브와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요팅 크루의 감각을 담아냈다. 골프 라운드에 최적화된 소재와 디자인은 등판 절개로 통풍 효과를 선사하고, 신축성 높은 트리코트 소재 사용으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여성용 ‘그랜드 슬램 라운드 메쉬 베스트’는 레드 컬러의 메쉬 소재와 펭귄 심볼 프린트로 생동감을 부여한다. 트리코튼 풀오픈 원피스는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원피스로, 허리선을 잡아주는 스트링과 무릎 위 기장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또한, 냉감 소재를 사용하여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 ‘그랜드 슬램 트리코트 티셔츠’는 클래식 스타일의 티셔츠로, 냉감과 통풍 기능을 겸비하고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자랑한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었다.
또한, 남성용 ‘하이엔드 PK 티셔츠’는 이탈리아 제냐 원단을 사용한 고품질 소재가 특징인 제품이다. 천연 울, 일본 요시노 팩토리의 정교한 봉제 기술, 쾌적한 착용감을 위한 고급 엘라스틴 섬유 등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품질을 제공한다.
먼싱웨어의 이번 ‘그랜드 슬램’ 컬렉션과 ‘하이엔드 PK 티셔츠’ 3종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