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토니호크’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패션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비케이브의 주력 브랜드로 잘 알려진 토니호크가 3월 25일, 그들의 24SUMMER 시즌 컬렉션 룩북 ‘Summer Holiday’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을 벗어나 여름 휴가를 떠나는 듯한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것으로, 토니호크 특유의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여름 시즌의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다. 티셔츠 라인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번 라인업에는 토니호크의 시그니처 로고가 들어간 니트 풀오버, 하프 셔츠, 슬리브리스 등이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룩북에서 주목할 만한 항목 중 하나는 그래픽 티셔츠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이 티셔츠는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다양한 체형에 맞게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칵테일 그래픽 티셔츠는 화이트, 화이트 멜란지, 틸 블루 세 가지 색상으로, 멜팅 썬 그래픽 티셔츠는 차콜과 화이트 멜란지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이번 토니호크 24SUMMER 컬렉션 제품은 온라인 채널 뿐 아니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토니호크의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에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