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 RVN이 일본 오사카 우메다 본점 한큐백화점에서 4월 3일부터 9일까지 독특한 Art-Drop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 팝업스토어는 RVN의 24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디지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RVN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는 RVN 로고 스크런치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RVN은 자체 국내 생산 3D니팅 기술력을 통해 제품의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구현하며 뉴욕에서 첫 론칭한 후 국내 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리고 RVN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내 K패션의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한다. 일본 패션 플랫폼 누구(NUGU)와의 협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며, MZ 세대를 위한 자체 상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RVN의 Art-Drop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RVN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