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하며 ‘스시 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선셋 비치 피크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조나레 괌에서 정통 스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와 괌의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피크닉을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
스시 프라이데이는 사가노 레스토랑에서 열리며, 일본에서 공수해온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정통 스시는 물론 다양한 일식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30년 경력의 마스터 셰프 코미네 코이치가 정성껏 준비한 요리는 괌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진귀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선셋 비치 피크닉은 리조나레 괌 앞 최고의 해변에서 하갓냐만의 황홀한 석양과 함께하는 특별한 피크닉 경험이다. 고객들은 리조나레 괌이 준비한 피크닉 바구니를 테이크아웃하여, 해변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괌 제철 과일로 만든 타코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리조나레 괌 관계자는 “고객들이 괌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우리 레스토랑의 풍성한 뷔페를 즐기길 바란다”며, “스시 프라이데이와 선셋 비치 피크닉을 통해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시 프라이데이와 선셋 비치 피크닉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리조나레 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