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핑크색 곰 캐릭터 ‘벨리곰(BELLYGOM)’의 대형 전시를 개최한다. 5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전시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SNS 스타 캐릭터 벨리곰을 통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야외 가든과 로비에서는 각각 3미터와 1.8미터 크기의 벨리곰 조형물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특히 3미터 크기의 벨리곰은 ‘비 해피(BEE HAPPY)’라는 꿀벌 친구와 함께 양봉가로 변신, 관람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호텔의 메인 로비에 위치한 벨리곰은 호텔리어로 변신하여 방문객들을 따듯하게 맞이하며, 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인증샷 찍기에도 제격이다.
더불어, 호텔 내 카페에서는 벨리곰을 테마로 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벨리곰 딸기 에이드’와 ‘벨리곰 바닐라 시나몬 카푸치노’는 각각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 색다른 맛의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한정판 벨리곰 굿즈도 판매될 예정이며, 특히 더블트리 샤워 로브를 입은 벨리곰 키링은 기념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호텔은 벨리곰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벨리곰 인증샷 촬영’과 ‘벨리곰 슬릭백 챌린지’ 등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벨리곰을 찾아라!’라는 SNS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이번 벨리곰 전시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호캉스 명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색적인 전시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호텔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 예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