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이 글로벌 K뷰티 플랫폼 CJ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비비안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되고 있다.
비비안은 지난 4월부터 올리브영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식적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점차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비비안은 기존의 백화점, 자사 온라인몰 외에도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자 한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제품은 ‘노라인 햄팬티’와 ‘컴포트 모달 팬티’ 등 2종으로, 각각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선정되었다. 노라인 햄팬티는 힙라인에 봉제선이 없어 팬티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컴포트 모달 팬티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하여 착용자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한다.
비비안 제품은 현재 서울 강남타운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비비안은 지난해 2000억원대의 매출을 유지하며 견고한 실적을 보였으며, 올해는 채널 확장을 통해 이미지 개선 및 흑자 기조를 이어갈 계획이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올리브영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비비안의 편안한 착용감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제품 및 채널 강화를 통해 새로운 고객 확보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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