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2024년 여름을 맞아 새로운 애슬레저 라인 ‘마리떼 무브망(MARITHÉ MOUVEMENT)’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호캉스(Hotel+Vacation)’와 ‘워케이션(Work+Vacation)’ 같은 여름 휴가 트렌드를 반영하며, 스포츠와 레저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마리떼 무브망은 이번 여름 스윔웨어와 애슬레저 아이템을 중심으로 프렌치 무드가 강조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의 주요 제품으로는 클래식 로고가 돋보이는 홀터넥 라인의 원피스형 스윔웨어, 스포티한 비키니 세트, 그리고 플레어 스커트 라인의 스윔수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다양한 실루엣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이 컬렉션은 또한 2-30대를 겨냥해 클래식 로고 디자인의 애슬레저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이 라인에는 체형에 맞게 어깨 끈 조절이 가능한 브라탑과 바이커 쇼츠, 레깅스를 비롯해 매쉬 소재의 무브망 짐 색, 버킷햇, 비치 타월 등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다. 이 액세서리들은 여가 활동과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전한다.
마리떼 무브망은 이번 여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