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가 장거리 운전이나 교통 체증의 불편함을 뒤로한 채, 누구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제안한다.
오크밸리 원주 시티 투어 패키지는 시티 투어 버스 2일 탑승권과 주요 관광지 입장권, 그리고 리조트에서의 숙박과 조식을 포함하여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오크밸리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강원도 원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수도권에서 KTX나 버스를 이용하면 단 1시간이면 도달할 수 있는 원주는 접근성이 뛰어나며, 이를 통해 여행의 매력을 한층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다.
원주의 중심부를 잇는 시티 투어 버스는 약 2시간 동안 원주역, 만종역, 서원주역, 버스터미널을 비롯한 다양한 교통 허브와 오크밸리 리조트, 주요 관광 명소, 전통시장 등을 순환한다. 이 버스는 티켓 소지자가 원하는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승하차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승차권은 체크인 당일부터 이틀간 유효하다.
‘소금산 그랜드 밸리’ 같은 주요 관광 명소는 출렁다리, 울렁다리, 소금산 잔도, 스카이 타워 전망대, 데크 산책로 등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스릴 넘치는 경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뮤지엄 산에서는 우고 론디노네의 개인전과 제임스 터렐의 몽환적인 설치 미술을 경험할 수 있으며, 돔 구조의 명상관에서는 자연의 변화를 감상하며 힐링을 할 수 있다.
여행을 마친 후에는 오크밸리의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편안한 숙면을 취하고,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에서 맛있는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포함된 패키지는 7월 18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