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jy.muse
깔끔하고 정돈된
좋아하는 일은 청소, 각 맞추기, 정리정돈인 유니클로 7년차 직원이에요! 쉬는 날에는 예쁜 카페에서의 티타임을 즐기고, 최근에는 자수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러 다니고 있어요. 옆 매장인 무인양품을 구경가는 것을 소소한 재미로 삼고있답니다. 🙂
깔끔하고 꼼꼼한 성격을 보여주는 공간
예전에 자취할 때는 누가 보지 않아도 소품들을 꼭 보이도록 놓는 것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것을 더 선호하게 되었어요.
전체적인 집의 컨셉은 제 성격과도 같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으로 꾸미고 있어요. 최근에는 카페, 음식점, 음악, 영화 등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담은 집으로 꾸며가려고 하고 있어요.
소품들은 주로 가격대비 깔끔한 디자인과 가성비가 좋은 아이들로 찾고, 주변기기들과도 어울리는 것들로 골라요. 최근 그리너리 색상의 유행과 함께 식물들도 들여와 키우고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식물에 관심이 가더라구요ㅎㅎ
창가 쪽으로 침대를 놨어요. 근처에 백화점이 있는데 생각보다 백화점에서 나오는 커다란 화면들이 볼만하더라구요.
볕이 잘드는 완전한 남향이라 낮 시간 동안은 환하게 지낼 수 있어요.
저녁시간에는 커튼을 내리고, 메인 조명도 끄고 아늑하게 지내요.
잠들기 전에 누워서 캔들을 키고, 음악을 듣는 시간이 가장 좋아요. 본인만의 취향을 가지고 행복감을 느끼는 것도 하나의 힐링 방법인 것 같아요.
침대에서 누우면 TV를 바로 볼 수 있도록 앞쪽으로 두었어요.
최근에 푹~ 빠진 그리너리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그리고, 혼자 살다 보니 가전제품에 슬슬 욕심이 생기고 있어요.
수납, 정리의 달인
한창 척테일러 색상에 반해서 모으기 시작했는데 가득 차네요:-) 부산 집에서 들고 오지 못한 신발들도 생각하면… 줄여야겠어요-! 신발장이 모자라요 ㅠㅠ 미니멀라이프..해야하는데..라고 소심하게 말해봅니다..ㅎㅎ
남은 이야기가 궁금하시거나 가구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집꾸미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