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여름 필드를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틸 아이스 컬렉션’과 시즌 로고 패턴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운 이번 컬렉션은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
스틸 아이스 컬렉션은 메탈의 차가움을 모티브로 한 여름 시즌 제품군으로, 밀드그라인드 웨지 그루브에서 영감을 받은 로고 디자인이 특징이다. 통기성이 강화된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라운딩에도 사용자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성용 라운드 민소매 티셔츠와 3부 반바지, 하이넥 민소매 원피스 등이 출시되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각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요소가 가미되어 필드 위에서도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와 함께 카키와 블랙을 주력 컬러로 한 시즌 로고 패턴 제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여성용 시즌 패턴 카라 반팔 티셔츠는 UV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여름 필드에 필수적이며, 남성용 반팔 티셔츠는 고급스러운 폴리 스판 소재로 제작되어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올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쾌적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0